FORGOT YOUR DETAILS?

CREATE ACCOUNT

운송장 문자로 날라왔을때 일단 마음이 놓였고 택배받고 개봉했을때 패키지에 포장이 다 되어있는걸 보고 안심했고

작성자
Mifgyne
작성일
2022-01-22 17:25
조회
1602
여러분의 이용후기는 미프진코리아와 여러분과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큰 위로가 됩니다. 
# 소중한 개인정보를 위해 익명으로 기재하세요. 



운송장 문자로 날라왔을때 일단 마음이 놓였고

택배받고 개봉했을때 패키지에 포장이 다 되어있는걸 보고 안심했고

첫째날 저녁에 복용 하고 아무 이상 없어서 의심했고

둘째날 복용 하고 또 아무 이상 없어서 또 의심후 난리쳤고

셋째날 마지막 알약 복용하고 너무 아파서 진통제 먹고 또 난리를 쳤지만 출혈이 시작되니 또 안심이 되더군요.

약먹고 삼십분후부터 무엇인가 나올거 같으면서 아랫배 통증이 옵니다.

화장실 가서 앉아 있으니 피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. 또 문의드렸습니다. 잘못 된거 아닌가요?

약효잘 보고 계신거라하시더군요.   유산도 출산과 똑같다고 몸조리 잘 하시고 앞으로 출혈은 7~10일정도 지속이 된다고

알려주시면서 다시 또 주의사항, 먹으면 안되는 음식, 좋은 음식, 등등 길게 보내오시더군요.

알고보니 전에 보내준 지침서에 다 들어가 있는 내용들 이었는데 저는 건성건성 의심부터하고 지침서를 읽었었네요.

8일째 지금은 출혈이 멈췄습니다.  상담사분이 얘기했듯이 자궁청소가 다 끝났다고 생각합니다.

이제는 믿습니다.   참 인간이 간사하다고 말들 많이 하시는데 제가 그 간사함을 스스로 느꼈습니다.

의심해서 죄송하고,  도와 줘서 고맙고,  제가 너무 예민해서 그 난리쳤는데도 다 받아줘서 감사합니다.

후기 올려달라고 해서 올리는게 아니고 제가 미안한 마음에 올리는 거에요  미프진코리아님 힘내세요~고맙습니다.
전체 0

TOP